|
|
|
|||||||||||||
|
|||||||||||||
안녕하세요, 건강과 즐거움이 가득한 우리사는이야기SHOP 입니다.
브라우저로 인터넷익스플로러를 이용하시는 고객분중 몇몇분들의 PC에서 KCP결제 플러그인의 설치가 이상하게 되는 경우가 발생됨을 확인하였습니다. 증상은 플러그인 설치를 완료하여도 계속 설치를 시도하는 것으로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는,
1. 먼저 설치된 플러그인을 모두 지웁니다.
2.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종료하신 후 다시 주문하시면 플러그인이 제대로 설치되고 주문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집니다.
3.구글 크롬 (Google Chrome)을 웹브라우저로 사용하시면 이런 불편함 없이 바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문제는 웹브라우저인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호환성때문에 발생한 것입니다. 이런 문제가 있음을 미리 알지 못하여 불편을 끼쳐드린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는 미연에 문제점을 철저히 살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KCP 결제 플러그인 설치안내 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댓글 0 | 작성일시 최신순 |
|
|
|
|
|
|
|